활동사진
본문 시작제목
원주시민안전관리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작성자
김정환
등록일
2026-06-22
조회수
100
회원들은 이번 회의를 통해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해 각 사업장별 추진 사항을 공유하고 협의회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협의회 위원들은 직전 분기에 추진된 봄철 화재예방대책의 분야별 정량적 성과를 평가하고, 올해 서내에서 역점적으로 추진 중인 주요 소방 시책의 세부 실행 계획을 점검했다. 아울러 민간 영역에서 자발적인 안전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협의회가 맡아야 할 사회적 역할의 외연 확장과 조직 활성화를 유도할 다채로운 실행 방안들이 테이블 위에서 심도 있게 거론됐다.
정기회의에 참석한 협의회 위원들은 각 사업장 유관 부서 간의 긴급 연락 체계를 재정비하고 합동 교육훈련 기회를 다각화하여 재난 사각지대가 없는 촘촘한 지역 방어선을 구축하는 데 합의했다.
또한 원주시민안전관리협의회 일동은 소방발전과 지역사회 안전에 공헌한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김정기 소방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다음 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