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본문 시작
507건
게시물 검색
[강릉]의용소방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267 노암동 시립복지원에 다녀왔습니다. 홍귀자 2011-03-17 1235
266 폭설로 무너진하우스시설물 제거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김춘녀 2011-03-16 1201
265 박월동 형제자원 화재 출동 이미숙 2011-03-16 1419
264 3월 22일까지 3월중 출동수당 센터에 청구해 주세요 강릉소방서 2011-03-15 1483
263 3월22일까지 차량유지비 센터에 청구해 주세요 강릉소방서 2011-03-15 1323
262 3월 22일까지 급량비 센터에 제출해 주세요 강릉소방서 2011-03-15 1470
261 3월22일까지 난방비 센터에 제출해주세요 강릉소방서 2011-03-15 1239
260 옥계지역 봉사단체와함께폭설로무너진하우스 시설제거작업참여. 김춘녀 2011-03-12 1250
259 피복관련 서식 강릉소방서 2011-03-11 1258
258 의소대 총부부장님들게 알림 김재복 2011-03-06 1250
257 3월중 특별교육 실시(3월15일) 강릉소방서 2011-03-04 1262
256 동절기 근무대기서식 참고하세요 강릉소방서 2011-03-03 1311
255 3.1절 마라톤 대회 김혜숙 2011-03-02 1273
254 주문진 여성대 독거 노인 분들께 연탄 전달 하였습니다 박지유 2011-02-25 1267
253 ☆노암복지회 도시락 봉사☆ 김혜숙 2011-02-25 1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