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본문 시작제목
[2011.09.22]춘천역 심폐소생술 체험
작성자
한옥자
등록일
2011-09-22
조회수
2461
내용
매주 목요일 춘천역에서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많은 시민분들이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였습니다.
관심있는 대원님들은 춘천역에 나오셔서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DSC09088.JPG
(다운로드 수: 682)
DSC09086.JPG
(다운로드 수: 706)
DSC09084.JPG
(다운로드 수: 700)
DSC09092.JPG
(다운로드 수: 648)
DSC09090.JPG
(다운로드 수: 745)
DSC09089.JPG
(다운로드 수: 751)
DSC09095.JPG
(다운로드 수: 660)
DSC09094.JPG
(다운로드 수: 657)
DSC09093.JPG
(다운로드 수: 721)
DSC09098.JPG
(다운로드 수: 739)
DSC09097.JPG
(다운로드 수: 624)
DSC09096.JPG
(다운로드 수: 708)
